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슈퍼배드 3'가 유쾌한 TV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안방에 새롭게 돌아오는 다크 미니언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 8일 오후 MBC '뉴스데스크' 방송 전과 후에 '슈퍼배드 3'의 15초 광고 스팟과 90초 '프리즌 브레이크' 예고편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나는 것.
뉴스 방송 전 공개될 15초 광고 스팟은 미니언들의 시그니처 룩이었던 멜빵바지를 벗고 죄수룩으로 갈아입은 다크 미니언들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특히, "우리가 돌아왔다", "채널고정 끝나지 않았어" 등 미니언들의 메시지는 MBC '뉴스데스크'가 끝난 후 공개될 90초 '프리즌 브레이크' 예고편 속 미니언들의 심쿵 유발 모습을 예고한다.
이같은 90초 '프리즌 브레이크' 예고편 속 다크 미니언들은 악당 은퇴를 선언한 슈퍼 악당 '그루'의 본업 복귀 소식을 듣고 블록버스터급 감옥 탈출기로 '슈퍼배드 3'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영화 '슈퍼배드 3'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다룬 이야기로,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 2017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오프닝 수익을 기록해 2017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또 LA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된 뒤 "이번 시리즈에 모든 것을 걸었다!"(chandigarhmetro),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미니언이 등장하는 매순간이다!"(LENSMENREVIEWS), "신선하고 유쾌하며 환상적이다!"(The Straits Times), "사운드 트랙까지 완벽하다!" (bollywoodlife) 등 외신들의 호평을 받으며 다크하게 돌아온 미니언들의 출구 없는 매력과 각양각색의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유쾌한 TV 광고 진행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영화 '슈퍼배드 3'는 오는 7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