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라그릴리아 여름시즌 한정 메뉴 선봬
상태바
SPC그룹, 라그릴리아 여름시즌 한정 메뉴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7월 04일 15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6종과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여름 메뉴는 전복, 문어, 새우 등 보양식재료와 깔라만시처럼 비타민이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샤프란 전복 리조또 △문어 오일 스파게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 △토마토 가스파초 △제철과일&리코타 샐러드 △토마토 모짜렐라 콜드 푸실리 등 6가지다.

에이드는 깔라만시와 레드멜론 2종으로 출시된다.

샤프란 전복 리조또는 구운 전복과 아스파라거스, 파마산 치즈, 샤프란이 조화로운 메뉴다. 문어 오일 스파게티는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인다.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은 옥수수, 새우, 매콤한 타바스코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토마토 가스파초는 방울토마토와 부라타 치즈, 바질 등을 곁들여 향긋함을 더했다. 제철과일&리코타 샐러드는 자두와 복숭아에 리코타 치즈, 깔라만시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토마토 모짜렐라 콜드 푸실리는 콜드 파스타 메뉴다.

에이드 2종은 열대과일 깔라만시와 레드멜론을 활용해 청량감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6종과 시즌 에이드 2종은 라그릴리아 양재점, SPC스퀘어점, 이태원점, 신도림점, 은평롯데몰점, 공덕점에서만 판매된다.

라그릴리아는 신메뉴 주문시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8월20일까지 라그릴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파스타 식사권'을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보양식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