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중국 왓슨스에 SNP화장품 입점
상태바
에스디생명공학, 중국 왓슨스에 SNP화장품 입점
  • 김동호 기자 news4u@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07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호 기자] 마스크팩 및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중국 최대 유통채널인 왓슨스(Watsons)에 입점한다. 왓슨스는 중국 내 뷰티 유통채널에서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지닌 중국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은 SNP화장품이 중국 내 왓슨스 약 3000여개 매장에 제품 배송을 완료하고 입점을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SNP화장품의 왓슨스 입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림으로써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시장 외에도 화장품의 본고장 유럽 뿐 아니라 미국, 중동, 동남아시아까지 브랜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한 계획을 순차적으로 실행 중"이라고 말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월과 4월에 각각 9건, 10건의 위생허가를 취득한데 이어 6개 품목에 대해서도 6월 초에 허가를 추가 취득하여 상반기 내에 총 25개 품목에 대해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지난해 말 9건에 불과했던 위생허가 수를 현재 34개 품목까지 확대한 상태다. 올해 말까지는 총 59건의 위생허가 품목을 확보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중국 직접 수출에 반드시 필요한 위생허가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중국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은 EU 수출은 물론 미국, 중동 아랍에미리트(UAE) 등 시장 공략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