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청호나이스 정수기 렌탈
icon 오수연
icon 2025-05-14 09:55:21  |   icon 조회: 20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얼마전 고발조치 했는데 아무런 소식 없어서 다시 여기다 고발장 올립니다.

2025년 4월2일 청호나이스 정수기 이전설치를 접수해서 9일날 설치 날자를 받았습니다. (부모님댁)

저는 따로 살고 있어서 열흘 지나도록 부모님이 아무런 얘기 안 하시길래 정수기 설치 했겠지 했는데 가서 보니 미설치였습니다. 그동안 물을 사서 드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어린 딸아이(30개월) 봐주시고 있습니다

9일날 설치날자에서 열흘이나 훨씬 지났는데 저한데 왜 설치 못했는지 전화 안통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 하니 업무 중지 되서 설치 못해줬다네요.. 그럼 왜 저한데 연락 안 왔을가요? 제가 연락을 안 했으면 언제까지 그냥 업무중지라고 설치 안 해줬을가요? 저는 돈을 내고 정수기 렌탈을 했는데 설치도 안 해주고 돈을 빼갈려고 하는건가요? 청호나이스 첨 사용해보는거라 서비스 너무 불만족스러워서 제품 철수 하겠다고 했어요. 그러니깐 위약금 내라네요. 이틀동안 본사 담당자 연락해준다니 어쩌니 하면서 사과 전화 한통 없더니 삼일후에 기사님이 전화 와서 금주 토욜 설치해준다고 했어요. 너무 화가 나서 ... 당일에 당장 설치해줘도 화가 가라앉을망정인데 또 몇일 기다리래요.. 아놔~~ 우리 그냥 한달은 물을 못 마시고 돈을 내야대요.. 청호 나이스가 이렇게 대놓고 사기치는데 나라에서 도와주세요.. 제가 소비자센토에 고발한다니깐 기사님이 당당하게 그럼 고발하래요 .. 그쪽에서 회사에 연락할거라면서요.. 아주 당당하네요.. 저는 청호 나이스 정수기 사용하기 싫습니다.. 기계 철수 하겠습니다.. 제가 한달 물 못 마신것 보상도 못 받았는데 뭐 위약금 내라고 하니 너무 어이없어요 .

지금까지 물 못 마시고 두달치 돈 빠져나가고 있어요 . 제발 도와주세요

2025-05-14 09:5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