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위닉스 미니 건조기 3
icon 박주형
icon 2024-11-10 08:55:45  |   icon 조회: 104
첨부파일 : -

 미니건조기를 구입한지50일정도 됫네요. 

갑자기 터치 버튼이 작동을 안하고 온오프도 안되길래 

1.서비스신청햇구요.

2.이틀후에 기사 연락온다함.

3. 연락 안오고 신청날로뷰터 3일후? 내가 다시 연락함.

4.왜 연락도 안주냐니까 죄송 발언후 2일후에 연락올고라고 함.

5. 주말겹쳐 7일소요.

 

6.월욜즘에 기사 연락후 서비스 봄 .

(40분  이리조리 손보다가 못고치고 부품 준비해야 한더고 해서 부품 오는대오 연락준다고 햇는데 

대략적으로 안알려쥼)

 

7. 하도 연락없길래 전화해서 짜증냄. 새로 교체해달라.

2달이 지난부품은 아니된다고 시전하길래 다시약속 잡음 기사가 연락 줄거라고 함.

 

8. 기사 연락안옴

9.며칠후에 내가 다시햇더니 오류가 잇엇다 시전후 기사가 연락 줄거라고 함. 여기서부터 개빡침.( 도즁에 화도내긴햇는데 나로선 참을인 100번함)

9.결국 기사 전화오더니( 당시 월요일)부품 이제왓다고 함 방문날짜 목욜.금욜로 하고 전화쥰다고 함.

10. 역시 전화안옴. 

11. 진지하게 건조기고나발이고 필요없음.

   자갈물리고 아가리  쳐블고싶습니다.

가지고 노네 이것들이. 

일단 모든 녹취록 증거 다 있습니다.

 

 

2024-11-10 08:5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