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무관심,방관
icon geumsok54
icon 2011-11-21 00:45:49  |   icon 조회: 24600
첨부파일 : -

11월20일저녁에가족모두일산에있는"  무스쿠수" 부페에가서저녁을먹고사고가났습니다우리손주가넘어져서의식이없어서제가119을


불르라고소리를쳤는데도직원아무도오지도않고하물며옆에있던직원도쳐다보고자기일만하고있었습니다그리고우리가카운터에가서이


야기를하고요금을계산하는과정에서포인트로하겠다고하자알았다고하면서와서보니까그냥되었더라고요그건그렇고우리가119를불러


서기다리고있는동안에도아무도오지않았고언제와서갔는지도모르고있었습니다.다행이도우리가빨리병원에와서조치를하여집으로돌아


오는데그때생각이나너무안이하게생각하는그영업소가자기들입장만생각하고위험에처한손님을돌보지않는그영업소를고발하고자합니


다.(전화번호:010-4602-1082)전화부탁드립니다수고하십시요.

 

2011-11-21 00:45: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