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로시뇰스키부츠를 벗는데 유리금가듯깨어지는 현상(스키10년차넘는데 이런것처음봄)
icon 신재석
icon 2011-01-07 11:12:49  |   icon 조회: 37957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소비자를 대변하여 수고가 너무 많습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길 기원합니다

얼마전에 무주에 스키 강습후에 스키는 벗는데 완전히 유리금가듯 나가더라구요

 

제가 스키를 약 10년 넘게 탔으며 보광휘닉스,지산포레스트 등 스키강사로 역임을 했습니다

 

근데 이렇게 부서지는 부츠는 처음 봅니다

제가 볼시에 양쪽이 다 이렇게 되었다면 이해가 가지만 한쪽은 멀쩡한데 다른한쪽이 이런현상이 발생을 하는것을 미루어 보아

아마 제작시에 열가소성수지부분을 더 첨가해서 말랑하게 만들어줘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 테크니카 제품의 경우 우리나라에 처음 들어올때 앞부분이 부서지는것 때문에 이미 소문이 나서 한국에서

정착하기가 상당한 시일이 걸린것을 압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소비자의 과실로 보기 힘들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부츠의 경우 제가 아껴 신었습니다 (사진보시면 부츠뒷축이 많이 닿지 않은것을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보통 시즌에 몇번 신지도 않습니다 다른 살라몬 부츠도 있고해서요 ..

 살라몬스키부츠의 경우 한국에 처음 버클로 된 모델인데  10년이 넘는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인너부츠의 경우 본드가 묻어나오는것때문에 새것 다른제품으로 바꿔주더라구요  

근데 로시뇰의 경우는 정말이지 너무나 실망입니다 

예전에 제가 구입했을당시에 업체가 (주)엑심이라는 업체 02-6288-3043 인데요

이제본인들인 사업안한다고 올해부터인가 다른업체에서 한다고 a/s도 거기서 한다고 안내

 http://www.rossignol.kr 단우fnc 02-3012-2201 하네요

근데 단우에 물어보니 본인들의 경우 a/s는 하는데 보통 스키의 경우 5년기준이기에 5년넘어가는 제품은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경우는 경우는 정말이지 처음 만들때부터 이상이 있는제품입니다

스키 제가 10년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렇게 부서지는 경우는 처음입니다

사진첨부합니다

 

 

2011-01-07 11: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