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온라인투어 중국상해 여행 고발합니다
icon 권영근
icon 2010-05-10 14:22:49  |   icon 조회: 289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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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내용외 추가내용
1.여행가기전부터 계약불이행이 예상된 여행이었음
 4월30일 중국상해 황포강유람계획이었으나 엑스포 개막식장소 
 로 각국대통령들이 모이는 장소였음
2.가이드의 횡포로 관광장소변경으로 입장료착취
3.노옵션/노팁임에도불구하고 35불(40000원을 추가로 지불했음)
4.대부분이 할머니 할아버지로 여행횡포를 대응하기 어려운 분들이었음
5.이번기회에 여행사 횡포를 뿌리뽑기 바랍니다 
손해배사상 
 1)3박4일기간 피해보상(1일1인100000만원씩-8분 피해보상)
 2)3박4일 여행지불료 (359000원/1인)환불
 1인당피해보상75만원×8분=600만원
8분이 합의한 위임장은 첨부할수 없어 보관중입니다
 
 
 
 
 

2010-05-10 14: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