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구몬이라는 회사가 너무 이익만 따지고, 소비자나 교사에 대한 배려심이 전혀 없는 회사여서 고발할려고 합니다.
내용은 제가 몇년전(3년정도)부터 아이둘다 5과목씩 시켰었는데, 영어를 학원 보내기 위해서 영어만 해지하고,4과목을 계속 하던중 영어학원이 갑자기 문을 닫는 바람에 다른 학원과 시간조정하다 보니 구몬 학습지 할 시간이 안돼서 해지 요청을 하였습니다. 해지를 하려면 10일 전에 하라고 해서 지난4월28일에 통화하여 5월부터 못하겠으니 환불 요구를 하였습니다.
그쪽 담당자라는 분에 답변은 이미 5월 교재가 나와서 환불은 불가능하고,담당 교사와 통화하여서 처리 하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교사가 책임자도 아니고,이러한 일들은 회사측에서 담당하고, 처리해 줘야 하는거 아님니까? 굳이 제가 환불을 요구하면 담당 교사가 사비로 배상해줘야 한다고 하더군요!
제가 몇년씩 많은 과목을 했으면 고객서비스 차원이랄까? 그정도 회사측에서 쫌 양보해 주심 얼마나 이미지도 좋고, 서로가 좋을 텐데......그리고 교재가 너무 빨리 나오는 것도 문제인것 같아요..이러한 일들이 구몬에서 여러번 발생했다고 하더군요그럼 시스템체계가 잘못 된거 아니냐구요,항상 소비자만 손해보는 것같아 실망이네요!!!어떻게 하면 교사도 피해없이 환불 받을수 있을지 도와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