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팀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 참가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열리는 테마 할인 행사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에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2종이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오픈월드 생존 RPG '이프선셋'과 감성 어드벤처 '황혼의 유령'이 출품된다.
이프선셋은 낮에는 평화로운 섬에서 생존 및 탐험을 즐기지만, 밤이 되면 섬을 뒤덮는 좀비 무리의 위협에 맞서 거점을 방어해야 하는 긴장감 넘치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게임이다.
황혼의 유령은 19세기 런던을 배경으로 한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며 매력적인 뱀파이어 캐릭터들과 얽히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경험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행사 참여를 기념해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인기 타이틀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에는 비주얼 노벨 명가 테일즈샵의 모든 타이틀도 포함돼 있다.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점' 등 인기 비주얼 노벨 타이틀들이 역대급 할인율로 제공될 예정이다.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는 좀비와 뱀파이어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다음 달 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참가작은 스팀 메인 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되며, 유저는 장르 특유의 긴장감과 매력을 지닌 타이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팀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 및 스마일게이트 타이틀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내 스마일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