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신제품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 출시

2025-05-27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이더가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착용감과 탁월한 통기성을 갖춘 기능성 웨어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는 여름철 대표 소재인 시어서커에 냉감 기능을 강화한 ICE-Tretch 원사를 적용해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ICE-Tretch 특유의 올록볼록한 요철 구조는 피부 접촉 면적을 줄여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공기 순환과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더는 이번 시즌 시어서커 소재의 기능성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폴로 티셔츠, 라운드 티셔츠, 숏 팬츠, 테이퍼드 팬츠 등 실용적인 제품군을 구성했다. 전 제품 모두 동일한 기능성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다.

대표 제품 '에어리 시어서커 반팔 폴로 티셔츠'는 단정한 디자인에 가슴 히든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여유로운 핏과 적당한 기장으로 여름철 출근룩부터 캐주얼한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어반 카키, 오프 화이트, 카본 총 3가지다.

'에어리 시어서커 숏 팬츠'는 무릎 기장의 전면 핀턱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에어리 시어서커 시리즈'의 폴로 티셔츠나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착용하면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컬러는 어반 카키와 카본 두 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올여름은 예년보다 더욱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데일리 웨어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