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써큘레이터·선풍기 등 신제품 대거 출시

2025-05-23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파세코가 23일 냉방용 팬류 신제품 7종을 대거 출시한다.

파세코는 최근 업계 최초로 환기 시스템을 탑재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프리미엄 3'을 선보였다. 이어 써큘레이터(2종), 스마트 선풍기(2종), 메탈팬 선풍기(2종), 박스팬 선풍기(1종)까지 팬류 풀 라인업을 연이어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들은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것에 착안해 기존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과 감성적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파세코 3D 입체회전 써큘레이터는 저소음·저전력·저발열의 BLDC 모터가 장착된 제품이다. 14인치 7엽 날개가 적용됐다. 좌우 120도·상하 100도 3D 입체 회전 기능과 마그네틱 리모컨을 채택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같은 사양의 BLDC 모터 적용과 12단계 풍량 조절 및 타이머 등 업그레이드 제품의 고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파세코 에어스윙 14인치 BLDC 써큘레이터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선풍기 신제품은 가정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14인치 크기에 세련된 스탠드 선풍기형 디자인을 더했다. 제품은 파세코 LED 디스플레이 스마트 선풍기와 파세코 스마트 선풍기 2종으로 구성했다.

파세코 LED 디스플레이 스마트 선풍기의 경우 터치식 조작, LED 디스플레이, 일반풍·자연풍·수면풍 등 다양한 바람 모드, 최대 7.5시간 타이머 기능을 지원한다. 일반형 스마트 선풍기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충실한 기본 기능을 갖춰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대형 공간 냉방을 커버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메탈팬 선풍기 2종과 박스팬 선풍기 1종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파세코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넓은 날개를 통해 바람을 빠르게 내보내 실내 공기 순환에 효과적이며, 산업 현장은 물론 캠핑장이나 실내 인테리어 포인트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메탈 팬 선풍기 2종은 18인치와 20인치로 구성됐다. 관리 편의성과 견고한 내구성을 동시에 갖춰 다양한 실내외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20인치 박스팬 선풍기(PBF-CB203)는 14엽 이중 날개를 적용해 강력하고 풍부한 바람을 제공하며 3미터 전원코드와 최대 180도 회전 가능한 헤드로 바람 방향 조절이 자유롭다.

파세코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해 고성능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팬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풀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 냉방 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