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의류 후원·체험 행사 진행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폴햄키즈(POLHAM KIDS)가 서울특별시 주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의류 후원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부터 10월 20일까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진행되는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도시녹화의 필요성과 정원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전시와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폴햄은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활동하는 참여자들에게 반팔 티셔츠, 베스트, 모자로 구성된 자체 제작 유니폼을 지원한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고려해 제작된 유니폼은 폴햄 고유의 감성과 현장의 실용성이 반영됐으며, 특히 티셔츠는 옥수수 유래 원사인 '소로나(Sorona)'를 사용해 박람회의 취지에 부합하는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
디자인은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공식 포스터를 제작한 스튜디오패브릭의 김깊은 디자이너의 작품을 바탕으로 했으며, "다양한 꽃과 식물로 채워진 정원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폴햄키즈는 매년 5월 온라인으로 진행해온 '랜선 미술대회'를 이번 박람회와 연계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선보인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 비대면 형식으로 운영돼 올해 6회째를 맞은 해당 대회는, 이번 협업을 통해 조성된 정원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포함해, 사전 선발된 참가자 외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드로잉 키트와 폴햄키즈 반팔 티셔츠, 간식 박스, 돗자리 등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수상작에 대한 시상 외에도 폴햄키즈 제품을 특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미니 팝업 스토어, 랜덤 뽑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폴햄 관계자는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서울시의 대표 행사인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가족과 함께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폴햄과 폴햄키즈는 고객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햄과 폴햄키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