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갓앤데몬', 네이버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와 컬래버레이션

2025-05-22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컴투스의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22일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전생에 강력한 흑마법사였던 주인공이 6만6666년 만에 귀족의 아들로 환생해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그린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7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웹툰 속 인기 캐릭터인 '제이미', '베나', '이시스', '베이로스' 등 총 4종의 캐릭터가 갓앤데몬 세계관에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첫 업데이트에서는 제이미와 베나 캐릭터가 업데이트된다. 제이미는 강력한 광역 마법 공격을 통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공격력과 체력을 상승시키는 마법 역할군 영웅이다.

베나는 적을 약화시키는 디버프 효과와 함께 아군의 디버프 해제 능력으로 가지고 있어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서포터 역할군 영웅이다. 이와 함께 웹툰 속 인기 캐릭터이자 제이미의 사역마 중 하나인 블랙이 게임 내 신수로 등장하며, 제이미의 전생의 기억이자 강력한 흑마법사인 디아블로 볼피르는 스킨으로 출시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