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무기자차 로즈 톤업 선크림 출시

2025-05-22     김유영 기자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장미 식물 세포에서 얻은 비건 PDRN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는 강하고 약한 피부엔 순하면서 내 피부처럼 화사한 피부 연출을 해주는 '톤업 선크림 SPF50+ P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톤업 선크림 SPF50+ PA++++'은 유기자차에 비해 자극감이 없고 눈시림도 없는 100% ZnO(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로 UVA / UVB 모두 완벽하게 차단하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 PA++++ 임상을 완료했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로즈 필터를 적용했다. 피부의 과잉 피지 조절과 번들거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프리카 자생식물인 에난티아 클로란타 껍질의 추출물과 허브에서 추출한 올레아놀릭산의 결합된 포어매트(POREMAT)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끼임없이 매끈하고 보송하게 해준다.

또한, 장미 식물 세포에서 얻은 비건 PDRN 성분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슬로우에이징 케어까지 도와주고, 병풀의 기능물질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도움을 주는 MADELIGHT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에 식물유래 필수 지방산인 알파-리놀레익애시드를 붙인 HYALEIC LIGHT 성분 외 카렌듈라추출물, 유자씨추출물, 녹차수, 사과추출물 등이 자사만의 특별한 추출 공정 과정이 적용되어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 '톤업 선크림 SPF50+ PA++++'는 피부 일차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연한 핑크 컬러의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사용감이 우수하며,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톤업 선크림 SPF50+ PA++++'은 최근 간편한 스킨 루틴과 확실한 기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에 대한 제품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출시한 쥬스투클렌즈 톤업 선크림은 선크림이 하나만 발라도 강력한 자외선차단·톤업·프라이머·베이스·저속노화 역할을 모두 해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톤업 선크림 매니아들에게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의 신제품 '톤업 선크림 SPF50+ PA++++'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및 일본 큐텐에서 동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