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여름 맞이 썸머 슈즈 5종 출시

2025-05-22     김유영 기자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쾌적한 착용감을 강조한 썸머 슈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5 SS 시즌 썸머 슈즈 라인은 '레디폼 버클 우먼즈·맨즈 슬라이드', '레이스업 비치 샌들', '레디폼 클라우드 샌들', '맥시 듀얼 샌들' 등 총 5종이다. 일상에서의 활용도는 물론 휴가지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레디폼 버클 슬라이드'는 인체공학적 아치형 설계에 젝시믹스 독자 개발 쿠셔닝 소재 '레디폼 플러스'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기존 여성용 모델에 이어 남성용 라인도 추가돼 커플 슈즈로도 제격이다.

'레이스업 비치 샌들'은 가벼운 무게와 쿠션감, 통기성을 갖춰 여름철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 발레슈즈를 연상시키는 레이스업 디테일로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5.5cm의 아웃솔로 키높이 효과를 더한 '레디폼 클라우드 샌들'은 쿠셔닝과 접지력을 강화해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며, 6월 공개 예정인 '맥시 듀얼 샌들'은 장마철 미끄럼 걱정을 덜어줄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여름 더위와 장마 시즌을 대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데일리룩부터 휴가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슈즈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