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선보여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을 체험할 수 있는 '캐딜락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랜드 최초 전기 SUV인 리릭은 '자연의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가 조화를 이루는 모델로 고급 세단 못지않는 정숙성과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리릭과 함께 제주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어 등급 이상의 객실 2박 숙박과 투숙 기간 동안 캐딜락 리릭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승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에는 캐딜락 리릭의 주행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칵테일 '리릭 마린 미스트' 또는 논알코올 허브 스파클링 '리릭 라벤더 블리스' 웰컴 드링크와 익일에 이용가능한 '캐딜락 애플망고 쁘띠 하이티 세트'가 패키지 고객 전용 혜택으로 제공된다.
캐딜락은 패키지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기차 충전 및 보험 혜택까지 마련했다. 차량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의 사항이나 긴급 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별도의 운영 사무국을 운영해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캐딜락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1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6월 10일부터 9월 2일까지다.
이번 협업은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의 품격 있는 휴식과 럭셔리 전기 SUV 리릭이 주는 프리미엄한 드라이빙 경험이 결합돼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캐딜락은 향후에도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