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BNPL 트렌드 반영 가정의 달 혜택 제안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세라젬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BNPL(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 소비 트렌드를 적용한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함께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세라젬은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유연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BNPL은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자동차와 인테리어 제품을 중심으로 확산 중인 소비 행태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세라젬은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유연성을 강화한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웰코어(WellCore)는 Wellness(건강)와 Core(척추)의 합성어로, 건강한 척추 관리를 지향하는 세라젬의 철학을 반영했다.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의 제품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웰코어 프로그램은 기존 월 구독료보다 낮은 수준의 요금으로 60개월간 납입한 후 계약 종료 3개월 전 제품 소유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소유권을 이전받을 경우 유예금의 50%만 납부하면 되며, 소유권을 이전받지 않을 경우 제품 회수비만 지급하면 된다.
마스터 V9 제품의 경우 일반 구독 시 월 12만8000원을 납입해야 하지만,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월 9만9000원으로 60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스터 V7은 월 8만5000원, 마스터 V4는 월 5만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은 연중 최대 혜택을 드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 V 컬렉션'은 최대 50만 원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총 117만 원 상당의 혜택이 마련됐다. 프리미엄 안마 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 원 할인과 더불어 3개월간 구독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체험형 매장 웰카페와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은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는 물론 프리미엄 헬스케어를 보다 부담 없이 경험하고 싶은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해 유연한 결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최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