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코드 네임 J' 추가

2025-05-02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2일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코드 네임 J' 및 개화 영웅을 추가했다.

코드 네임 J는 아틀란티스 정보국 소속 요원으로,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요소를 제거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캐릭터다. 해당 영웅의 개화 시 높은 근접 피해와 아군 전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개화 영웅 카마엘과 아라벨도 새롭게 추가한다. 개화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일부 변경된 보이스가 적용되며, 리더 기술 사용 시 해당 영웅만의 전용 컷신이 연출된다. 리더 기술 사용 시 파티 전체의 방어력, 치명타 확률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5일까지 코드 네임 J를 주제로 한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에픽 초월 망치를 비롯한 다양한 인 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5일까지 가정의 달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량의 경험치와 영웅 개화에 필요한 붉은 파편과 이면의 각성석 등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도전 콘텐츠 궤도 엘리베이터를 1500층까지 확장한다. 궤도 엘리베이터는 더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하며 새로운 기록물들을 발견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는 새롭게 이어진 장소를 탐험하며 남겨진 기록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도 업데이트된다. 영웅들의 능력치 수치 표기 방법을 개선하고, 미궁 콘텐츠 이용 시 스태미나를 소모하지 않도록 변경한다. 또 미사용 프리셋의 UI/UX와 유물 세트 옵션 표시를 개선한다.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