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025년 서비스센터 신입직원 대규모 공개채용 실시

2025-04-29     강나연 기자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내달 23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2025년 서비스센터 신입직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서비스센터 AS 부문 △일반정비 △서비스 어드바이저 △판금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최종 합격자는 약 한 달간 직무 기초 교육을 이수한 뒤, 서울, 수원, 인천, 분당, 대전 중 본인 희망 지역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근무지에 배치된다.

입사 후 진행되는 직무기초 교육은 자동차 정비에 대한 기본 이론부터 고객 서비스 마인드, 브랜드 이해, 실습 중심의 기술 교육까지 포함된다. 교육은 전문 트레이너와 현직 선배들의 멘토링이 병행되며, 신입사원의 원활한 현장 적응과 역량 강화를 적극 지원한다.

지원 자격은 자동차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2026년 상반기 졸업 예정자다. 정비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된다. 지원 접수는 한성자동차 채용 홈페이지 또는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진행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대규모 공개채용으로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문 인력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성자동차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현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