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그룹,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5-04-28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미래엔그룹이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엔그룹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내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 외야 펜스 광고, 선수 유니폼 전면 좌측 상단 CI 노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 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미래엔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다음 달 10일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리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고객 및 임직원 초청 행사 '2025 미래엔데이'를 개최한다.
올해는 '오늘의 히어로즈'라는 주제로 미래엔과 오랜 시간 교육 현장을 함께 지켜온 교사와 교육 관계자들을 초청한다. 교실 안팎에서 묵묵히 교육을 위해 헌신해온 이들의 노고를 되새기고, 지속적인 협력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날 경기 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경기장 외부에서 운영된다. 홈런볼 야구게임, 디지털초코 캐릭터와 함께하는 '스피드난타 100',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신광수 미래엔 대표이사는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는 선생님과 교육 현장을 함께 지켜온 분들이야말로 진정한 히어로"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통과 공감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