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커넥트,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2025-04-28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한화커넥트가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29일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3층에 위치한 커피 전문점 폴바셋에서 바리스타 폴 바셋을 초청, 커피 추출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단 7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차지한 바리스타 폴 바셋의 커피 추출 행사와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 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폴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통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생과자 5종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 프리미엄 생과자 5종 선물세트 구매 시 10% 할인과 더불어 가족과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팝업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커피 전문 브랜드 빈스앤베리즈는 5월1일부터 6일까지 자녀 동반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스크림과 스무디, 초콜릿 라떼 할인권이 포함된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청량리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상권인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은 쇼핑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