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홍보 영상 공개…글로벌 출시 예열

2025-04-24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컴투스가 24일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매력적인 소환수의 모습 등을 담았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머너즈 워' IP 기반의 방치형 RPG이다. 쉽고 편리한 소환수 성장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적을 막아내는 타워 디펜스 모드에서는 해당 모드 전용 지원 스킬과 다양한 스킬 카드, 직접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하도록 해 깊이 있는 전략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주요 게임 시장이자 키우기 장르 인기가 높은 태국에 먼저 출시됐다. 출시 직후 타워 디펜스 모드의 높은 전략성과 소환수들의 새로운 모습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구글 및 애플 양대 마켓에서 각각 RPG와 전략 부문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컴투스는 상반기 중 서머너즈 워 러쉬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와 함께 글로벌 160여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 소환권 1만2345장과 크리스탈 1만2345개, 레전드 등급 크리쳐 아기 시바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머너즈 워 러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