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2025 서울하프마라톤'서 체험형 부스 운영

2025-04-24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로-스펙스가 오는 27일 열리는 '2025 서울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참가자와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

먼저 대회의 출발선인 광화문광장에서는 러너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타투 스티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미지의 타투 스티커를 직접 부착하며 도전의 의지를 다지고 출발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코스의 각 도착지인 여의도공원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는 러너들이 완주의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기록증을 꾸미는 '기록증 DIY존'과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F&B 부스가 마련된다.

여의도공원에서는 프로-스펙스와 한국타이어의 협업 히스토리를 담은 '협업존'이 운영된다. 두 브랜드 간의 지속가능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러닝화 '스피드 러시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존'을 선보인다. 슈퍼폼 발포 기술을 미드솔(중창)에 적용해 탁월한 쿠셔닝을 구현한 '스피드 러시2'는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퍼포먼스를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체험 참가자에게는 자체 제작한 암밴드를 증정하며,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피드 러시2' 10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2025 서울하프마라톤'에서 다양한 체험형 부스와 친환경 러닝 캠페인을 통해 러닝을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사람과 도시, 일상과 에너지를 잇는 하나의 문화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프로-스펙스는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일상 속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스포츠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