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티저 공개…공식 모델 '비비' 등장

2025-04-18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이 18일 상반기 출시를 앞둔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의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모델로 선정된 비비가 등장해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비비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이번 영상뿐만 아니라 오는 24일 개최되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에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하며 향후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