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김도훈 앰배서더 발탁…'시카 PDRN' 라인 출시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순도 99% 저분자량 비건 PDRN이 함유된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로 김도훈 배우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앰배서더 선정을 통해 신제품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의 주목도 제고와 더불어 기존 라인업과 브랜드 전체의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김도훈 배우와 함께 전개하는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친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접점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토너 패드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세럼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순도 99% 저분자량 비건 PDRN이 피부 흔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이레시피만의 클린테크를 적용한 저분자량 시카 PDRN과 침투력을 극대화한 독자 성분 '이지라이트™(EZLite™)', 그리고 비건 콜라겐, 5중 히알루론산 등 핵심 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흔적 FREE 시너지 매커니즘으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을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는 점이다.
그 결과, 14일 사용 후 임상으로 증명된 '3중 흔적 FREE' 효과(꺼진 피부 볼륨 개선, 색소 침착 개선, 손상받은 피부 장벽 및 치밀도 개선)를 나타내며 피부 흔적과 고민을 다각도로 케어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은 슬로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보여줄 아이레시피와 김도훈과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레시피는 공식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포함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는 5월부터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