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덱스콤 커넥트 IQ 앱' 국내 정식 출시
2025-04-07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민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술 리더인 덱스콤과의 협력을 통해 덱스콤 커넥트 IQ 앱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가민의 커넥트 IQ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덱스콤 커넥트 IQ 앱1은 실시간으로 혈당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덱스콤G7의 연속혈당모니터링장치(CGM)와도 호환된다.
이번 협력으로 출시되는 신규 앱 솔루션은 덱스콤의 혁신적인 혈당 모니터링 기술력을 통해 가민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혈당 수치를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덱스콤 커넥트 IQ를 사용하는 가민 유저는 스마트워치 및 사이클링 컴퓨터3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혈당 수치를 확인할 수 있어 한층 더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다.
가민은 가민 커넥트 IQ 플랫폼과 덱스콤의 혈당 모니터링 기술의 통합으로 유저 경험을 최적화해 당뇨병을 앓는 환자부터 혈당 관리를 중요시하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유저까지 당뇨 건강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수잔 라이먼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 "가민은 덱스콤과의 협력을 통해 혈당 모니터링 기술을 확장하고 아시아 시장에서 건강 관리 및 스포츠 웨어러블 분야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