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네트웍스,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서 팝업스토어 개최

2025-04-02     강나연 기자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DT네트웍스는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에서 비야디(BYD) Auto 부산 수영 전시장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 1층 정문 광장 등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전시 차량 2대와 시승 차량 2대 등 총 4대의 BYD ATTO 3가 마련된다. 방문객은 차량 외관과 실내를 자유롭게 살펴보는 것은 물론 직접 탑승하고 주행 성능을 체험하는 시승도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간단한 참여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DT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BYD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현장 상담 및 차량 계약도 가능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BY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BYD ATTO 3는 산업통산자원부의 친환경차 고시에 정식 등재되어 보조금 산정만을 남겨둔 가운데 정식 차량 출고를 앞두고 있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는 "앞서 부산 수영 전시장 오픈과 지난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경험을 다각도로 확장하는 한편, 지역 내 네트워크 및 서비스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