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프리미엄 앱 '가민 커넥트 플러스' 국내 출시

2025-03-28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민은 '가민 커넥트 플러스'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가민 커넥트 플러스는 기존 건강∙피트니스 활동 분석 및 공유 앱인 '가민 커넥트'의 기본 기능을 확장한 프리미엄 플랜으로 개인화된 인사이트와 기능을 제공해 유저가 건강과 피트니스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AI 기반 '액티브 인텔리전스' 기능은 유저의 건강과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와 훈련 계획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저는 더욱 정밀한 분석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가민 커넥트 플러스는 피트니스 데이터 분석을 돕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퍼포먼스 대시보드'를 통해 유저는 맞춤형 그래프와 차트를 확인하며,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의 건강 및 피트니스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고 훈련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라이브 액티비티'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워치에서 실내 운동 모드를 선택했을 때 연동된 스마트폰의 가민 커넥트 앱에서 실시간 심박수, 페이스 데이터, 운동 영상, 반복 횟수 등 상세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잔 라이먼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은 "가민 유저들은 가민 커넥트를 통해 건강 및 피트니스 활동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동시에, 유저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정보를 공유하며 건강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며 "이번 가민 커넥트 플러스의 한국 출시로 유저들이 더욱 개인화된 피트니스 및 건강 관리 기능을 경험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