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금융 상품 선보여
2025-03-07 강나연 기자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신차 구매를 미뤄왔던 소비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가격 부담을 확 낮춘 전용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금융 상품은 60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및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리스 상품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푸조의 경우 도심형 전기 SUV 'e-2008'에 최대 55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난 2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선제적으로 국고 보조금 예상치인 209만원과 지역별 보조금 예상치를 함께 지원하는 전기차 보조금 지원 혜택까지 추가 적용하면 현금 구매 시 e-2008 모델은 최소 759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에는 국고 및 지역 보조금 예상치를 우선 지원받고 남은 차량 가액에서 발생하는 월 납입금 지불하면 된다. 예상 지역 보조금 규모는 구매 지역마다 달라 최대 혜택 금액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 납입 부담을 대폭 낮춘 리스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우리금융캐피탈과 협업해 월 납입금을 20만원대까지 낮춘 리스 상품을 선보였다.
3월 금융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지프 및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