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동산, '미리 봄 페스티벌' 개최

2025-02-05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자연 체험형 명소 서운동산은 2월을 맞아 '코코와 함께하는 설레2는 2월! 미리 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방문객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혜택이 마련됐다. 특히 서운동산의 캐릭터 '코코'와 함께하는 딸기 체험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트팜 딸기 따기 체험을 2인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서운동산 동물 먹이 한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방문객들은 직접 딴 딸기를 시식하는 체험과 함께 동물 먹이주기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서운동산 내 카페에서는 스마트팜에서 재배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평일 및 일요일 숙박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딸기 따기 체험 1인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릉추모공원과의 제휴 혜택도 마련됐다. 3월 3일까지 광릉추모공원 방문객에게 딸기 따기 체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서운동산 온실카페와 미로카페에서는 제조 음료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2월을 맞아 자연 정원에서의 힐링은 물론 농장 체험과 동물 체험까지 준비해 남은 겨울방학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