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사전예약 오픈

2025-02-05     안솔지 기자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맘스터치는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번째 신메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시작한다.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비롯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이 가능한 직영점은 △DDP점 △선릉역점 △강남대로점 △석수역DT점 △사당역점 △명동점 △홍대입구점 △학동역점 △도산대로점 △방배역점 △가든역삼점 △테라스용산점 등이다.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 간을 '슈퍼얼리버드' 기간으로 운영하고, 이 기간 내 방문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에드워드 리 버거 세트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어 12일부터 16일 사이 방문 예약을 마친 '얼리버드' 고객은 신메뉴 버거 세트 2종을 각각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패티인 싸이패티와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선보인다. 통베이컨이 아닌 씹는 식감을 살린 찹(Chop) 스타일의 베이컨 잼을 패티에 균일하게 스프레드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1450여개 맘스터치 매장에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 각 제품 별 판매점 정보는 18일부터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