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겨울방학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이벤트 운영

2025-02-04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28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각기 다른 3색 매력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겨울시즌 한정으로 나만의 레이싱 카를 만들어 대결하는 '레고 레이싱 카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매주 금, 토, 일 오후 2시 30분에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구역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 32팀까지만 현장에서 접수를 받는다.

토너먼트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특별한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이외의 참가 팀 중 2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 스타터팩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어 레고랜드는 새해의 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복 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주제를 가지고 레고로 복주머니 작품을 제작 후 제출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로 국내 최장 80m의 레고 브릭 컨베이어 벨트에서 25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다양한 나만의 레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겨울 방학 시즌에는 실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레고랜드 테마파크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한정판 사은품을 획득해 보는 '윈터 랠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3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니피겨 마켓에서 LEGO 복주머니를 찾아서 인증샷 촬영하기, LEGO 시티 광장의 산타 하우스에서 인증샷 촬영하기,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 전시된 레고 전시품 중 LEGO 미니 복주머니를 찾아서 촬영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한정판 미니피겨 배지 3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