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2월 SUV 구매 고객에 특별 프로모션 제공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르노코리아는 2월 자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그랑 콜레오스'는 할부 이율을 인하하고, 'QM6' 및 '아르카나'는 5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4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정액불 할부 이용 시 이율을 조정한 4.5%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유예 할부 상품으로 36개월 기준 E-Tech 하이브리드 월 20만원, 2.0 가솔린 터보 월 18만원의 불입금만으로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할 수도 있다. 스마트 유예 할부는 차량 가격의 일부를 만기 시점까지 상환을 유예하고 초기 월 납입 부담을 낮춘 상품이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르노코리아가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제공 중인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2025년부터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5G 데이터를 5년간 무제한으로 제공 중이다. 아이코닉 및 에스프리 알핀 트림 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보호 필름도 무상 제공한다.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는 3개월 단기 할부를 선택하면 100만 원의 혜택과 함께 0% 이율을 누릴 수 있다. 무이자 할부는 24개월과 36개월도 선택 가능하다. 2월 QM6 구매 시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33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3개월 단기 할부와 함께 24개월 및 36개월 할부 상품을 0% 이율의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또는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상품에 제공되는 50만원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의 2월 최대 혜택은 130만 원이다.
중형 세단 SM6는 인스파이어 트림의 경우 25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생산 월 별에 따라 최대 300만 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2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2025년부터 무제한 5G 데이터를 5년간 서비스로 제공하고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보호 필름도 무상으로 제공 중인 그랑 콜레오스는 향후 중고차 가격도 업계 최고 수준의 보장율로 누릴 수 있는 만큼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부담 없이 차량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