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6학년도 수능 대비 'N기출' 개정판 출간

2025-01-17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미래엔은 2026학년도 수능을 대비한 수능기출 문제집 'N기출'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정판은 국어, 수학, 영어 각 과목별 특화된 고효율 학습 전략을 통해 수험생들이 수능 대비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고안됐다.

'N기출'은 최근 5년 이상의 수능 및 평가원 기출문제를 분석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다. 기출 문제를 유형별·난이도별로 정리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QR 코드를 통해 디지털 스터디 플래너와 과목별 오답 노트를 무료로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한다.

수학영역은 시중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선택과목, 배점별로 교재를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는 공통과목인 '수학Ⅰ+수학Ⅱ'의 3점 집중과 4점 집중 2권, 선택과목인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3권으로 구성됐다.

국어영역은 미래엔과 솔빛국어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교재로, 현직 유명 학원 강사진의 현장 강의 노하우가 반영됐다. 교재는 공통과목 '문학'과 '독서', 선택과목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총 4권이다.

영어영역은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고난도 독해 문제를 난이도별로 3권으로 나눠 구성한 교재다. 7가지 고난도 유형과 5가지 고난도 소재를 중심으로 문제를 배치하고, 경찰대·사관학교 기출과 EBS 연계 변형 문제를 수록해 다양한 출제 유형을 경험할 수 있다.

미래엔은 N기출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N기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N기출 국어, 영어, 수학 시리즈 중 원하는 교재 1권이 증정된다.

미래엔 관계자는 "N기출 시리즈는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둔 교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