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공예 전문박람회 '2024 공예트렌드페어' 참가

2024-12-09     강나연 기자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공예 전문박람회 '2024 공예트렌드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렉서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지식의 홍수와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는 오늘날 'AUTHENTIC(진정성)'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브랜드 철학과 공예의 비전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공예의 내일: 진정성의 미학'을 주제로 진행된 '2024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작을 비롯해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의 역사, 역대 수상작 및 주요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리스 파츠 X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존에서는 버려지는 자동차 부품을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들의 손길을 거쳐 완성한 업사이클링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작품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는 렉서스 영파머스 장문규 로스터의 드립백을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크래프트맨쉽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속 가능한 공예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