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아찔' 작가와 영양제 3종 컬래버···직장인 '주목'
컨슈머타임스=김예령 기자 | 중외제약이 MZ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하는 인스타그램 웹툰(이하 인스타툰) 작가 '아찔(ARTZZIL)'과 제품 컬래버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JW중외제약은 5.1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툰 작가 아찔과 협업해 영양제 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3종에는 직장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건강과 일상의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중외제약은 전했다.
특히 △견뎌! 출근하기 싫어? 그래도 가야지 어떡해 (텅장보구와..) △이겨! 일하기 싫어?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카드내역서 보구와..) △즐겨! 쟤 꼴뵈기 싫어? 그래도 봐야지 어떡해 (팀장님인데..) 등 직장인이 공감할 만한 재치 있는 문구가 담겼다.
'견뎌! 그래도 가야지 어떡해' 패키지는 △간 건강엔 밀크씨슬&비타민B △눈 건강엔 루테인 MAX 등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B군 4종, 마리골드꽃 추출물과 루테인 20mg이 함유됐다.
'이겨!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패키지에는 △피로 개선엔 홍삼정 골드 △혈행 건강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기식 2종을 포함했다. 각각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초임계 rTG 오메가3가 함유돼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즐겨! 그래도 봐야지 어떡해' 패키지에는 △에너지 부스터엔 아르기닌 △장 건강과 면역엔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 영양제 2종을 담았다. 각각 3000mg의 고함량 국내산 L-아르지닌과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됐다.
이 밖에도 각 패키지에는 아찔의 한정판 스티커 1매가 동봉됐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꽉몬' 인형도 받을 수 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2030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