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양산∙시흥 지역 사회복지 대상에게 생활가전 제품 후원
2024-09-12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양산시복지재단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사회복지 대상에게 쿠쿠전자의 생활 밀착형 가전제품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쿠쿠는 지난 10일 양산시청에서 김재기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과 나동연 양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시 취약계층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는 양산 지역 사회복지 대상 가구 및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전기압력밥솥을 비롯해 전자레인지, 스팀다리미, 제습기 등 4천800만원 상당의 쿠쿠전자 생활가전제품 215대를 후원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시흥체육관에서 허재영 쿠쿠홈시스 경영지원본부장과 임병택 시흥시장이 '시흥시2024추석온정나누기' 행사에 참석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전기압력밥솥과 스팀다리미, 제습기 2종 등 4천500만원 상당의 쿠쿠 생활가전제품 224대로, 생활 취약계층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전달된 쿠쿠의 가전제품은 양산시복지재단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각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양산과 시흥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에 위치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일상 생활에 유용한 가전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관심을 두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