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포티 감성 더한 '24 FW 가을 신학기 컬렉션' 공개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가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컨셉의 FW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NBA 24 F/W 컬렉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업타운'과 '다운타운' 두 가지 메인 컨셉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라인 '하드우드 클래식(HWC)', 슈즈 컬렉션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트렌디한 컬러와 아트웍을 반영한 스포티브 스트리트 스타일로 개성 있는 신학기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먼저 '업타운'은 워크자켓, 후드코트 등 패셔너블한 제품군이 눈에 띈다. NBA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스포티한 디테일을 강조했다. 스트리트 무드를 담아낸 '다운타운'은 맨투맨과 후드티 셋업부터 다운 패딩 등 일상에서 입기 좋은 기본 아이템들로 준비했다.
아메리칸 정통 스타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하드우드 클래식(HWC)'은 올 시즌 새롭게 리뉴얼해 돌아왔다. NBA의 레전드 경기를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에 현대적인 무드를 더한 울 바시티, 가디건, 니트 후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F/W 컬렉션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슈즈 라인업도 확장했다. 미국 프로농구 팀로고로 장식한 슬라이드 '슬릭(SLEEK)', 자체 개발한 아웃솔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코트 스니커즈 '스위시 401 (SWISH 401)', 생활방수 기능을 갖춘 방한화 '크런치(CRUNCH)' 등 다양한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선보였다.
NBA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NBA 신학기 프로모션'을 8일까지 진행한다. 커플룩 및 시밀러 코디로 활용하기 좋은 여름 상품 및 슬릭, 스위시 401 등 슈즈 아이템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NBA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F/W 시즌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단정하고 모던한 분위기부터 역동성을 가미해 개성까지 표현할 수 있는 NBA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BA의 24 F/W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그리고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