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캐논스토어 부산점' 그랜드 오픈
2024-08-19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캐논코리아는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 매장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매장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 내 캐논코리아의 두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이다. 이는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산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고 캐논코리아는 설명했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쇼룸, 서비스 센터, 교육 아카데미, 셀프 스튜디오 등 문화복합공간을 갖춘 매장으로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 캐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캐논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전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조류 촬영 고객을 위한 장망원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렌즈군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캐논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