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 대축제 '2024 블랙야크 클럽데이' 개최

2024-07-18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블랙야크는 오는 9월 28일 강원 춘천시 엘리시안 강촌에서 아웃도어 대축제 '2024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럽데이는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BAC(Blackyak Alpine Club) 회원들을 위한 축제로, 매회 다양한 프로그램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도전의 가치와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장으로 꾸며진다.

이번 행사는 팀을 구성해 완주하는 '팀 써밋', '팀 릴레이' 챌린지와 자신의 한계를 깨고 기록을 경신하는 '트레일 런' 챌린지 등 배려와 경쟁이 공존하는 3가지 챌린지 프로그램이 구성돼 다채로운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각 챌린지 프로그램 완주자에게는 기념 메달과 타올 등이 완주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경쟁 부문인 '트레일 런'은 기록에 따라 남녀 우승자 각각 1인에게 내년도 제주에서 열리는 '2025 블랙야크 트레일 런' 참가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강준석 블랙야크 사장은 "블랙야크와 함께 자연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경험을 쌓아 가고 있는 50만 회원들이 클럽데이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며 "산을 매개체로 서로가 공감할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 가고 있는 BAC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소통의 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