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커머스, '인터파크쇼핑' 앱 업데이트

2024-06-07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인터파크커머스가 '인터파크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글로벌 우수 브랜드, 상품의 직구 접근성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의 글로벌 상품 접근성이 강화됐다. 이번 앱 업데이트로 '인터파크쇼핑'은 물론, 글로벌 CBT 플랫폼의 서비스를 버튼 하나로 넘나들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채로운 직구 상품은 물론, 최소 수량을 달성하면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월드 공동구매' 등 특화 이벤트도 보다 쉽게 참여 가능하다.

또한 큐텐의 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를 활용한 '프라임' 배송으로 특정 국가 제품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여러 판매자에게 구매해도 배송비를 1회만 결제하면 되는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3일까지 인터파크쇼핑의 S포인트를 CBT 플랫폼의 Q포인트로 전환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하는 더블적립 이벤트를 펼친다. CBT 플랫폼 전용 20% 할인 쿠폰도 전원 지급한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전하는 '메가세일'도 펼친다. 12일까지 티젠 콤부차, 롤리키드 캐리어, 르까프 모자를 비롯한 식품, 생필품, 뷰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메가세일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