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10%할인의 특별한 혜택 '카드의정석 TEN' 출시

2024-06-07     이지영 기자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주요 5대 일상 영역에서 10%, 음식점, 주점, 온라인 간편결제에서 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형 신용카드 '카드의정석 TEN(텐)'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TEN(텐)'이라는 상품명은 10% 할인이라는 'TEN Discount' 서비스를 의미한다. 'TEN Discount'서비스는 6대 커피브랜드(스타벅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매머드커피) 및 3대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이동통신(SKT, KT, LGU+), 해외(해외 온/오프라인) 등 5개 일상영역에서 10% 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 통합 월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넓은 영역에서 1%의 혜택을 제공하는 'ONE Discount 서비스'도 있다. 모든 음식점과 주점에서 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온라인 간편결제(우리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에서도 월 최대 2만원까지 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마자리니(Mazarine)'와 콜라보로 탄생하여 블랙골드 컬러와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카드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 2000원이다.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정석 TEN은 건당 이용조건과 횟수 제한 없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역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며 "앞으로도 유용한 카드서비스 개발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