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년·소상공인 대상 인터넷·TV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 실시

2024-04-09     곽민구 기자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T는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1년만 써도 3년 약정 수준의 할인 가격으로 인터넷/TV 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으로, 주거지 변경이 잦은 청년층이나 시장 변화에 탄력적인 약정 조건을 찾는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넷/TV 일반 상품의 1년 약정과 대비해 인터넷 에센스(1GiGA) 요금제는 매달 1만4300원이 절감되고,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는 매달 5655원이 절감된다. 인터넷 이전 설치 1회와 공유기 WiFi 6D 월 1100원 6개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가입은 만 34세 이하의 개인 고객 또는 모든 연령의 개인 사업자이면 가능하다.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이번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청년과 소상공인들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들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