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서 브랜드 부스 운영

2023-12-14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약 1.5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크림 및 썬케어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한 닥터지는 행사 기간 동안 '스킨케어 강자들의 왕국,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컨셉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부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년간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과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보유한 46만 개 이상의 피부 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의 미니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AI 옵티미 미니 버전 서비스를 통해 1:1 스킨멘토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 결과에 따라 닥터지 베스트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