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2023-09-14     남유리 기자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의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RONDON)'가 내일(1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높은 수준의 파인 주얼리 디자인을 접목해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이끌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다.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다. 천연 다이아몬드의 노동인권문제에서도 자유로워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있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성장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리딩하고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매장에서는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부터 빅 캐럿 다이아몬드를 선호하는 고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