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2023년 가을 컬렉션 출시

2023-08-09     남유리 기자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2023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가을 시즌 '스포트라이트(The Spotlight)'를 콘셉트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주인공이 되는 순간과 빛나고 아름다운 젊음을 표현한 룩을 제안했다.

드라마틱한 장식적 요소를 지닌 원 포인트 디테일을 활용한 것이 이번 시즌 스타일링의 특징이다. 표면 질감이 살아있는 헤어리한 소재와 금속 버튼 같은 장신구로 감성적인 무드도 더했다.

이번 시즌 주요 컬러로 카멜, 블루, 네이비, 라벤더, 마젠타, 크림을 활용했으며, 테일러드 재킷, 트위드재킷, 트렌치코트, 크롭 니트, 미니 드레스, 플리츠스커트, 와이드 데님 팬츠 등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그레이 쇼트 재킷, 플리츠 미니 스커트 셋업에 보우 타이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착장이 올 시즌 대표 스타일링이다.

이외에도 넉넉한 핏의 체크 재킷에 등이 드러나는 스트링 디테일을 과감하게 적용한 슬립 드레스를 매치하거나, 크롭 니트 톱과 와이드 데님 팬츠 착장에 브라운 재킷을 걸치는 등 젊은 감각을 강조한 테일러드 룩도 제안했다.

가을철에 활용하기 좋은 트위드재킷에는 구호플러스의 심벌이 각인된 금속 버튼으로 차별화 포인트를 더했고, 벨벳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에 금속 브로치 장식으로 세련된 룩도 완성했다.

아우터로는 롱/미디/쇼트 기장의 트렌치코트, 아웃포켓과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점퍼, 자연스러운 워싱이 매력적인 데님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실장은 "인생에서 가장 화려한 시절인 청춘을 보내고 있는 구호플러스 고객들의 일상을 컬렉션에 담고자 했다"며 "구호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실루엣, 극적인 디테일, 젊은 감성으로 완성한 스타일링로 올가을 언제 어디서든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