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포인트퀴즈 케어나우퀴즈 예스24퀴즈 정답 5월28일 (현대백화점,정관장)

2023-05-28     김세은 기자

[컨슈머타임스 김세은 기자] 현대백화점, 정관장 등 유통분야 기업들 퀴즈앱을 통해 캐시백이나 포인트 리워드를 다양하게 지급하는 등 컨슈머들에게 앱테크 마케팅으로 적극 다가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H포인트퀴즈, 정관장 케어나우퀴즈, 예스24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한다. 

 

◆ 현대백화점(현대H몰)앱 H포인트퀴즈 

[여행] 유럽 여행 중에서 꼭 빠지지 않는 목적지인 스위스. 스위스의 '이 도시'는 스위스 중앙에 자리해 옛날부터 알프스산맥을 넘는 교통의 요지였다고 해요. 구시가지를 거닐며 스위스가 가진 아름다운 절경을 마주할 수 있는 이 도시는 어디일까요?

정답은 [루체른] 이다.

[홍보] 세계 100여 개 도시를 취항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이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구매 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을 드린다고 해요. 유럽 왕복 항공권, 설화수 등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이 항공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대한항공] 이다.

 

◆ 정관장앱 케어나우 오늘의OX퀴즈

수정체 조절능력의 감퇴로 근거리 시력이 떨어지는 것은?

정답은 [노안 (3번)] 이다.

 

◆ 예스24앱 출석체크퀴즈

『긴긴밤』 루리 작가가 쓰고 그린, 신작 그림책. 떠돌이 개가 된 악마 메피스토와 외톨이 소녀가 서로가 서로의 편이 되어 전하는, 위로와 공감,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긴장감 있는 구성과 가슴을 울리는 문장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진짜 이야기 책. 책의 저자를 맞히면, 출첵완료!

정답은 [루리] 이다.

 

퀴즈는 해당기업의 앱을 통해서 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