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시민음악회 '한여름밤의 야외 콘서트' 성료
2022-09-02 안우진 기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인천대학교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시민음악회 '한여름밤의 야외 콘서트'가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야외마당에서 열렸다.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픈 콘서트로서 많은 인천시민들이 관람했다.
1부는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하병훈원장의 사회로 시민음악회의 취지와 시민라이프칼리지사업 안내,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소개 등으로 식전행사가 진행됐으며 코리아나매니지먼트 대표 홍현주 교수가 클래식과 인천, 인천음악 역사 등의 이야기로 2부를 오픈하고 이어 인천에 연고를 둔 출연진들이 인천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 하모니와 선율을 수놓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안녕의 시간으로 채워졌다.
또한 박종태 인천대학교 총장과 이호철 대외부총장은 이곳 제물포캠퍼스가 인천대학교 평생교육과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원으로 조성할 것을 약속했으며 김월용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은 아름다운 문화와 학습의 조화를 이루는 인천시민대학으로 품격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인천대 하병훈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원장(공연예술학과 교수)은 "작은 야외 콘서트였지만 인천시민들에게 코로나로 지친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고 마음도 치유되는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시민들의 협조 덕분에 사고없이 성황리에 마치게 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인천대학교 평생교육트라이버시티의 다양한 강좌와 행사로 지역사회 상생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