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 진행

랩신 손소독제 전달 캠페인 진행…홍대 지역 상권의 위생 강화

2022-04-14     박현정 기자
애경산업,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홍대 지역 상권 위생 강화를 위해 랩신의 손소독제를 전달하는 '랩신,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랩신은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마스크 출시는 물론 최근에는 렌즈 클리너, 주방세제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생활위생까지 케어하는 위생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은 애경산업 본사가 위치해 있는 홍대 상권을 중심으로  식당, 카페, 헬스장, 헤어샵 등 단골집을 방문해 직원들이 직접 랩신의 손소독제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활동은 랩신이 진행하는 'CLEAN to PROTECT(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대유행 속 홍대 지역 소상공인들의 위생을 강화하고 단계적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CLEAN to PROTECT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종식하는데 함께 앞장서기 위한 캠페인이다.

랩신 담당자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이 홍대 지역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